안드로이드 개발 질문/답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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퀴즈를 문제은행식으로 저장해놓고, 랜덤으로 문제를 뽑아서 사용자에게 보여주면 문제를 풀수 있게 만들고 싶은데요,
어떻게 하면 가능할까요?
랜덤으로 추출하는것, 어떤 문서를 참고하면 될런지 정보좀 주세요 ㅠㅠ
C++에서는 랜덤메소드같은방식이있어서 주사위게임이나 가위바위보 게임도 만들어봤었는데. 안드로이드는 감이 안오네요. XML로 만들어야 돼는지 자바로 만들어야되는지... 졸작제출은 코앞인데 막막해요 ㅠ
질문의 요지를 정리해보겠습니다.
렌덤메소드를 사용해서 문제를 추출하면됩니다. (맞는지요?^^)
그런데, 데이터베이스화해서 문제은행식으로 만들려고 합니다. 문제가 약 200개정도. 문제는 객관식이며, 셀렉트해서 정답 /오답식으로 만들것이며 길이는 대략 6~10줄정도
하지만 데이터베이스화를 TXT파일로 해야하는것은 무리가 있다고 보여지고...어떠한 방법이 있을지 궁금합니다.
어떻게 하면 가능할까요?
랜덤으로 추출하는것, 어떤 문서를 참고하면 될런지 정보좀 주세요 ㅠㅠ
C++에서는 랜덤메소드같은방식이있어서 주사위게임이나 가위바위보 게임도 만들어봤었는데. 안드로이드는 감이 안오네요. XML로 만들어야 돼는지 자바로 만들어야되는지... 졸작제출은 코앞인데 막막해요 ㅠ
질문의 요지를 정리해보겠습니다.
렌덤메소드를 사용해서 문제를 추출하면됩니다. (맞는지요?^^)
그런데, 데이터베이스화해서 문제은행식으로 만들려고 합니다. 문제가 약 200개정도. 문제는 객관식이며, 셀렉트해서 정답 /오답식으로 만들것이며 길이는 대략 6~10줄정도
하지만 데이터베이스화를 TXT파일로 해야하는것은 무리가 있다고 보여지고...어떠한 방법이 있을지 궁금합니다.
SQLite를 지원 하니 DB를 txt파일이 아니라 sql 쓰시면 되고요.
랜덤부분은 자바의 Math.random() 쓰시면 될것 같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