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ublic class CustomView extends View {
 
 Bitmap background = null;
 Bitmap bair = null;
 
 public CustomView(Context context) {
  super(context);
  // TODO Auto-generated constructor stub
 }
 
 @Override
 protected void onDraw(Canvas canvas){
  background = BitmapFactory.decodeResource(getResources(), R.drawable.background);
  canvas.drawBitmap(background, 0, 0, null);
  
  bair = BitmapFactory.decodeResource(getResources(), R.drawable.bair);  
  canvas.drawBitmap(bair, 240, 480, null);
 }
}
현재 View를 저렇게 구현한 상태인데요. 저기서 onTouchEvent를 추가했는데 bair 객체가 움직이면 invalidate()로 전부다 다시 그리게 했습니다.

근데 저렇게 하면 과부하가 걸려서 bair만 다시 그리게 하고 싶습니다.

어떻게 처리를 해야하는지 좀 가르쳐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