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슈팅 게임을 만들고 있는데(게임은 처음 만들어봅니다.) 여러 유닛에서 총알이 랜덤하게 나갈건데, 
총알이 궤적을 따라 움직일때 마다 화면전체를 업데이트하는 방식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이방식은  아닌것 같아 질문을 드립니다.

- invalidate(rect)를 통해 부분만 그릴 수 있겠으나 이때에는 총알 주변의 맵과 유닛들을 일일이 찾아서 다시 그려야 하는 번거로움이 있습니다.
총알만 다른 layer에 두고 마음대로 그렸다가 지웠다 하는 방식은 안되는거죠?

게임 만드는 분들은 어떤 노하우를 사용하고 계신지 살짝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