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www.msnbc.msn.com/id/37159445/ns/technology_and_science-wireless/#storyContinued


출처: MSNBC (위의 링크)

버라이즌 와이어리스(Verizon Wireless)가 4월말 미국시장에 hTC가 만든 Droid Incredible을 런칭하자마자 이틀만에 10만대를 팔았다고 합니다. CEO인 로웰 맥애덤스는 만약 재고 부족이 아니었다면 분명히 모토롤라 드로이드보다  많이 팔렸을게 분명하다고 합니다.

현재도 매장에 재고가 생기면 몇시간 지나지 않아 금방 사라지고 있으며, 온라인 재고도 거의 없어서 6월 초까지 인도를 기다려야 하는 상황입니다. 맥애덤스에 따르면 부분적으로 삼성전자가 만든 최신 스크린(3.7인치 amoled)과 같은 부품의 공급부족이 원인이라고 합니다.


맥애덤스는 버라이즌이 올해 모토롤라, 삼성, LG가 만든 3-5개의 안드로이드 타블렛을 출시할 것이며, 사용자들은 현재의 CDMA 3G망을 쓰겠지만 올해 후반부터 LTE망이 깔리면 업그레이드해주겠다고 말했습니다.

---------------

(오해의 여지가 있는 것 같아 수정합니다)

맥애덤스 사장의 말이 삼성전자가 공급부족에 부분적으로 책임이 있는 것을 의미한다고 해석하는 시각이 있습니다.

http://androidcommunity.com/droid-incredible-sold-out-20100516/

갤럭시A, 디자이어, 넥서스원 모두 같은 스크린을 쓰지 않나요? 저도 하나 주문했는데 무슨 자동차도 아니고 2주일 넘게 기다려야 하게 생겼네요. ㅠ.ㅠ 버라이즌, hTC, 삼성이 문제를 같이 잘 해결해서 안드로이드 사용자들이 실망하지 않길 바랍니다. 대단한 인기를 끌고 있는 제품이니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