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 Bitmap 클래스를 이용해서 칼라이미지의 내부 데이터에 접근해서
  흑백이미지로 변환하려고 작업하는 중이에요.

public Bitmap toYPlane() {
  
  int width = mBmp.getWidth();
  int height = mBmp.getHeight();
  
  IntBuffer dst = IntBuffer.allocate(width*height);

  for(int r = 0; r < height; ++r) {
   for(int c = 0; c < width; ++c) {
    int color = mBmp.getPixel(c, r);
    double y = 0.2999*Color.red(color) + 0.587*Color.green(color) + 0.114*Color.blue(color);
    dst.put(Color.rgb((int)y, (int)y, (int)y));
   }
  }
  dst.rewind();
  mBmp.copyPixelsFromBuffer(dst);
  
  return mBmp;
 }

이렇게 작업하고 있는데 내부 데이터에 접근은 가능하고 쓰여지기도 하는데,
r, g, b에 같은 값을 넣어주면 흑백이미지로 변할줄 알았는데 그렇게 안되더라구요.
이렇게 말고 다른 방식이 있는건가요.

그리고 지금은 한 픽셀을 표현하려고 4byte (int) 를 잡고 있는데,
한 픽셀을 1byte (char) 로 표현하게끔 (0~255) 까지 표현하게끔 변환하고 싶은데
Bitmap Config 를 보니까

Bitmap.Config  ALPHA_8   
Bitmap.Config  ARGB_4444   
Bitmap.Config  ARGB_8888   
Bitmap.Config  RGB_565 

이렇게 밖에 없던데...........
Bitmap 클래스 자체에서 8bit Bitmap 이미지를 만드는건 없는건가요......

흑백변환 해보신 분들 도와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