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가 비트맵을 생성할때 createBitmap()메소드를 사용해서 만들지 않고
MediaStore.Images.Media.getBitmap()메소드를 사용해서 content의 uri 값을 지정해서
Bitmap을 만들고 있습니다. 

근데 문제는 이미지의 해상도가 무지 큰 (예를 들어 1024*2048같은...) 이미지의 경우는 비트맵을 생성하다가 
MemoryOverflow문제로 죽습니다.
Option값을 주고 싶은데 어떻게 해야 할까요? 이미 만들어진 비트맵에 createBitmap으로 다시 만들어야 할까요?
근데 그러면 메모리 문제가 더 심해질꺼 같긴 하지만..

도움 말씀 좀 부탁드리겠습니다.
비트맵 관련 문제 이해도 힘들고 해결도 힘드내요..

수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