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어린이들은 받고 싶은 선물로 ICT 제품을 꼽는다고 합니다. 많은 제품 중에서도 최고의 인기는 키즈폰이라고 하는데요. 부모님을 위한 효도폰은 들어봤지만 어린이를 위한 키즈폰은 아직 낯설다고요? 미취학 아동과 초등학생을 주요 고객으로 하는 키즈폰 시장은 최근 눈에 띄는 성장세를 보이고 있습니다. 우리나라의 거대세력(?)이라 불리는 ‘초딩’들의 마음을 사로잡은 ‘키즈폰’을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시계 형태의 SK텔레콤 키즈폰 준3



키즈폰은 우리가 흔히 가지고 다니는 스마트폰과는 모양새와 기능이 조금 다릅니다. 작은 글씨를 들여다보기 힘들어하는 부모님을 위해 큼직한 UX 디자인을 채택한 효도폰처럼, 키즈폰 역시 아이들에게 맞춘 기능과 디자인을 가지고 있습니다. 


상단 이미지와 같이 키즈폰은 시계나 목걸이 형태인데요. 귀여운 캐릭터 디자인으로 꾸며져 있어 일반 스마트폰과 다른 모습입니다.  


‘준’ 시리즈와 같은 워치형 키즈폰은 부모(자녀의 법정대리인으로 등록된 이들이라면 누구나)들이 아이와 떨어져있어도 자녀 위치를 앱을 통해 오차범위 없이 실시간으로 확인할 수 있습니다. 통화나 문자가 어려운 상황에선 아이의 위치까지 확인할 수 있다고 하네요. 


키즈폰은 신나게 뛰어 노는 아이들의 생활 패턴을 고려해 탄탄한 제품 내구성을 가지고 있으며 모델에 따라 생활방수 기능을 지원하기도 합니다. 디자인부터 기능까지 하나하나 아이들에게 맞춘 제품이라고 할 수 있겠죠. 


(SKT공식 펌) 자세한 내용 -> https://goo.gl/eHxbf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