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처음 하느라 헷갈리네요 ㅠ

480  800 사이즈를 그림사이즈로 개발했는데요

 canvas.drawBitmap(backgroud,0,0,null);

이런식으로 그리면 그림이 상당히 커져서 출력이 되네요 `ㅡ`;;

에뮬레이터에서 그림사이즈를 어떻게 조절하는지 잘모르겠네요 ㅠ

또 이미지소스를 짤라서 출력해서 애니메이션처럼 보이게 할려구하는데

    canvas.drawBitmap(backgroud,new Rect(0, 0, 100, 100),,new Rect(0, 0, 800, 480),null);

이게 두번때 rect 영역은 그림의 사이즈 0,0에서 100,100까지 잘라서 그려라 그리고 그다음인자가 화면상의 포지션 아닌가용?

잘라도 이상하게 짤리구 ㅠ 사이즈도 지맘대로네용 ㅠ

정확한 사용법좀 알려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