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드로이드에서 자바의 관련 지원을 사용할수 있는지에 대한 질문입니다. 

자바의 awt에서 지원하는 IndexColorModel 클래스와 같은 기능을 하는 클래스를 안드로이드에서도 지원하는지 검색을 하다가 이상한 점을 발견했습니다.

안드로이드 소스를 호스팅하는 http://android.git.kernel.org 에 자바관련 클래스들이 대부분구현되 있는것을 알게됬습니다.
http://android.git.kernel.org/?p=platform/frameworks/base.git;a=commit;h=54b6cfa9a9e5b861a9930af873580d6dc20f773c
여기가 안드로이드 프레임워크에서 지원하는 클래스들이 있는 것으로 아는데요.
죽.. 훑어보면 안드로이드에서 지원하지 않는다고 알려진 자바관련 클래스들이 잔뜩보입니다.
안드로이드 레퍼런스를 보면 awt관련 패키지는 java.awt.font 밖에 안보이는데 아직 갱신이 안된건지 아님 제가 잘못 생각하는 건지 알고 싶습니다.

만약 사용할수 있는 클래스들이라면 어떻게 사용하면되는 건지 알려주시면 고맙겠습니다.
이클립스에서 JRE System Lib를 추가하니까 코딩은 가능한것 같은데 이건 아닌것 같은 생각이 드네요....

윈도우 계열 개발만 했기때문에 안드로이드와 자바에 대해 완전 초보입니다.
제가 질문드리는게 어이없는 질문이 될수도 있겠지만 많은 조언 부탁드리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