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opengl es로 이미지뷰어를 만들고 있습니다.

페이지 스크롤 구현하는데 있어서 연속적인 float 더하기 연산을 합니다.

예)
0.15 + 0.5  = 0.6499999998

위와 같이 나오게 되는데, 연속적인 연산을 하다보니 나중이 되어서는 그 오차가

화면에 보일정도로 벌어집니다.

http://74.125.95.132/search?q=cache:rJ4bVG4DUxoJ:rainbrolly.tistory.com/77+android+hard+float&cd=1&hl=ko&ct=clnk&gl=kr

위의 URL을 보게되면

"EABI 사용으로 인해 float point 성능이 향상되었고 soft-float과 hard-float 코드의 혼용이 가능합니다."

라는 문구가 나옵니다.

혹시, 위의 예를 해결 할 수 있는 방법을 아시거나, hard-float 코드를 사용하는 방법을 아시는 분 있으시면

답변 부탁드립니다....^^;;

안녕하세요,

안드로이드 어플리케이션 개발하는 초보 개발자 입니다.

잘 부탁드려요.. ^^*

 

Twitter@danteric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