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드로이드 개발 질문/답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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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DK 사이트에서 raw 데이터를 res/raw 폴더에 넣고 읽으라고 해서 넣고
1.5메가 정도의 텍스트파일 로드시 예외발생되서 알아봤더니
1메가 이상의 파일은 안읽혀 진다는 내용들이 검색이 되네요..
결국 파일내용을 쪼개서 로드 했습니다.
게다가 리드시에 버퍼를 많이 썼더니 out of memory 가 뜨구요..; 고작 2메가 정도일 텐데..ㅜㅜ
혹시 에뮬레이터 설정시 SDK 메모리 양이랑 관계가 있나요? 32메가 인데..
pc로 c++로만 작업 하다
모바일에서 java 를 쓰려니 가비지컬랙터에 믿음도 안가고 c++에서 쓰던 최적화 테크닉도 못쓰고 해서 좀 답답하네요
아무튼 주절주절 내용이지만
에뮬레이터에서 1.5메가 파싱해서 로드하는데 5분 넘게 걸리는 안습상황이라..
정녕 에뮬레이터의 속도로 프로그램이 돌아가는건가요??
1.5메가 정도의 텍스트파일 로드시 예외발생되서 알아봤더니
1메가 이상의 파일은 안읽혀 진다는 내용들이 검색이 되네요..
결국 파일내용을 쪼개서 로드 했습니다.
게다가 리드시에 버퍼를 많이 썼더니 out of memory 가 뜨구요..; 고작 2메가 정도일 텐데..ㅜㅜ
혹시 에뮬레이터 설정시 SDK 메모리 양이랑 관계가 있나요? 32메가 인데..
pc로 c++로만 작업 하다
모바일에서 java 를 쓰려니 가비지컬랙터에 믿음도 안가고 c++에서 쓰던 최적화 테크닉도 못쓰고 해서 좀 답답하네요
아무튼 주절주절 내용이지만
에뮬레이터에서 1.5메가 파싱해서 로드하는데 5분 넘게 걸리는 안습상황이라..
정녕 에뮬레이터의 속도로 프로그램이 돌아가는건가요??
저같은 경우는 4.5메가 정도 되는 DB파일을 900K씩 잘라서
assets 폴더에 넣고 어플이 최초 실행될때 쪼개진 DB파일을 모아 모아 모아서 하나의 DB파일로 만들었습니다.
물론 에뮬에서만 테스트를 한 상태이고
에러는 전혀 발생하지 않았습니다.
근데 32메가라는게 이클립스 메모리 할당량을 말씀하시는 건가요?
저같은 경우는
-Xms128m
-Xmx512m
이런식으로 사용하고 있는데......